본문 바로가기

일상

[전주 워터파크/전주 물놀이장/전주 야외수영장] 전주 아쿠아틱파크 아마존

안녕하세요 채요미입니다
여름이면 꼭 한번은 물놀이 해야한다는 생각이 있는데요
채우도 물놀이를 너무 좋아해서 채우랑 갈 만한 곳을 찾아보다가 완주에 있는 아쿠아틱아마존 워터파크에 다녀왔습니다!!




<티켓 및 카바나 예약>


저희는 주간권을 예매했고
대인2인 48000원을 지불했습니다
채우는 어린이집에서 상으로 받은 티켓으로 입장해서 비용 따로 지불하지 않았어요!!✌🏻

티켓 종류가 야간권, 종일권 등 다양하게 있어서 이용하실 시간에 맞게 예매하시면 될 것 같아요!
주말에는 야간에 불꽃놀이도 한다니 참고하세요! 그리고 티켓 이외에 저희는 카바나를 따로 예약했는데요!

카바나는 사전에 인터넷으로 미리 예약했고
크기가 소형 중형 대형이 있는데 저는 소형 6만원으로 예약했어요!
인터넷으로 예매 시 미리 위치를 지정하여 예매할 수 있는데 저희는 c-08구역으로 했는데 뷰도 잘 보이고 매우 만족스러웠어요!!

아이가 있는 가족단위라면 카바나는 예약하면 훨씬 몸이 편할 것 같아요!!



<음식 준비>


주간권은 오전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이용 가능한데
저희는 가서 점심을 먹으려고 열두시반쯤 도착했어요! 고기랑 일회용접시, 컵, 젓가락, 야채, 햇반, 컵라면, 과자 음료수 등 간식은 미리 집 근처 마트에서 사갔고
불판과 버너 집기는 현장에서 만원으로 대여 가능해요!

사실 음식을 굳이 준비해가지 않아도 워터파크 안 마트 안에서 고기랑 야채랑 다 팔기 때문에 사면 되고.. 뭔가를 해먹기 귀찮으면 피자나 치킨등 완조리 음식도 팔아서 사먹어도 편할 것 같아요! 먹는건 노걱정하셔도 돼요 !

카바나에는 전기를 쓸 수 있는 콘센트와 식탁으로 쓸 수 있는 작은 테이블이 있어요! 참고하세요!! 여러 사람이 사용하다 보니 좀..아니 좀 많이 더러워서 물티슈 준비해서 한번 닦고 이용하시는 걸 추천,,

<수영복 등 준비>


어른 수영복과 캡모자, 아이 수영복과 모자, 튜브, 수건, 비치타올, 샤워용품, 스킨로션, 새 마스크 챙겨갔어요!

입장할 때 보면 다들 그냥 래쉬가드 같은 수영복 입고 입장하시더라구요! 탈의실이 있긴 한데 입고 오는 게 훨씬 편할 것 같아요!

모자는 무조건 수영모자 일 필요는 없고 그냥 캡모자나 챙있는 모자여도 돼요!
모자 꼭 챙기셔야 하는게 안전요원분이 모자 안쓰신 분한테 모자 쓰라고 하더라고요!

튜브는 현장에서 비용 지불하고 대여할 수 있고, 수영복도 구매하는 데가 있어보여요!

샤워실 보니 드라이기는 있지만 바디워시 이런건 없어서 샤워용품이랑 수건은 꼭 챙겨가시면 좋을 것 같아요!

그리고 이건 저희가 준비못해 아쉬웠던 부분인데
아쿠아슈즈 같은거 미리 준비해서 애들 물놀이 할 때 신기면 훨씬 안전하고 좋을 것 같아요!



<워터파크 규모 및 놀이시설>


규모가 꽤 크고 주차장도 짱 넓어서 주차 걱정은 없었어요!!
놀이시설은 어른용, 아이용 놀이터(?)와 아이들 미끄럼틀, 파도풀, 온탕, 유아풀, 메인풀, 버블파티 등 다양하게 잘 해 놓았는데

아쉬웠던 건 온탕이 매우 더러웠고..거의 흙탕물 수준 ㅜ
유아풀은 사실 유아풀이라기 보다는 그냥 얕은 물이 있는 길 느낌이어서 너무 어린 아이랑 가기는 힘들어 보여요..!
채우는 다섯살인데 최소 네다섯살은 되어야 보호자의 케어가 동반되면 잘 즐기고 올 것 같아요! 그리고 온수풀이라고 알고 있는데
제가 호텔 수영장에서 경험해본 온수와는 차원이 달랐어요…. 물이 차가워요……애기들이랑 가면 체온 조절도 잘해줘야할 것 같습니다 ㅜ

좋았던건 아이들만 탈 수 있는 워터슬라이드가 있는데
애기들이 재밌어하더라고요! 채우도 열번은 탄 것 같아요ㅋㅋㅋ


채우는 주로 저 길 같은 느낌의 유아풀에서 튜브 타고
아기들용 워터슬라이드에서 놀았아요!!




파도풀과 메인풀은 연결되어 있고
제 키 167인데 허리까지 오는 높이에요!
파도풀로 떠밀려서 메인풀까지 튜브타고 셋이서 잘 놀았어요ㅋㅋㅋ



<기타>


사실 이제 갓 100일 지난 둘째를 데려가려고 했는데 안데려가길 잘한 것 같아요! 일단 산 속에 있어서 생각보다 덥지 않고 비가오면 쌀쌀하고.. 무엇보다 물이 차가워서 애기는 물속에 절대 못들어갈 것 같아요 ㅠㅠ 참고하세요

정수기물과 전자레인지는 구비되어 있어요!
컵라면 먹고 또 놀다가 시간 맞춰서 나갔는데
채우도 만족스러웠는지 나가면서
“오늘 하루 정말 즐거웠다” 그러더라구요ㅋㅋㅋ

전주 근교에 규모도 크고 편의시설도 잘 되어 있는 워터파크가 있어서 너무 좋은 것 같아요!
여름에 한번씩 아이들과 방문하려고요🤭🤭